사용자 및 보호자의 고충처리 절차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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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-01-11 15:06 조회8,439회 댓글0건본문
복지관을 사용시면서 불편사항이나 개선, 건의, 고충사항은 고충처리전담부서인 상담·기획팀에 접수하시면 '복지관 사용자 고충처리위원회'에서 사용자의 고충 경감과 좋은 대안 제시를 위해 논의 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접수방법 : 이메일(cnnrec99@hanmail.net), 온라인 상담 게시
문의 : 복지관 041)856-7071
담당 : 상담·기획팀 041)960-4020~4023
첨부파일
-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17.06. 수정.hwp (10.5K) 414회 다운로드 DATE : 2017-06-15 21:33: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