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복지관은 이용자와 보호자,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
2025년 하반기 고객모니터링단을 진행하였습니다.
고객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접수된 의견에 대해 내부 검토를 실시하였으며,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이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,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소중한 의견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